이젠 당신이 그립지 않죠. 보고 싶은 마음도 없죠. 사랑한 것도 잊혀 가네요. 조용하게 알수 없는 건 그런 내 맘이 비가 오면 눈물이 나요. 아주 오래전 당신 떠나던 그 날처럼.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. 아련해지는 빛 바랜 추억 그 얼마나 사무친건지 미운 당신을 아직도 나는 그리워하네. 이젠 괜찮은데,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. 다신 안 올텐데, 잊지 못한 내가 싫은데 언제까지나 내 맘 아플까
출처 : 다 해보는거야~
글쓴이 : 이뿌니 원글보기
메모 :
'즐거운 그리고 행복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10월 25일 수요일--48 (0) | 2006.10.25 |
|---|---|
| [스크랩] 노브레인(NoBrain) - 비와 당신 (`라디오스타` OST) (0) | 2006.10.24 |
| 10월 21일 토요일--44 (0) | 2006.10.22 |
| 10월 20일 금요일--43 (0) | 2006.10.20 |
| [스크랩] 단체관람왔던 학생의 비엔날레 관람기--비엔날레홈피에서 옮겨옴 (0) | 2006.10.20 |